NOVELVIEW - Portable MP3 speaker, Bluetooth, Phone keyboard+battery, Secondary battery, Phone case, USB hub, Card reader, Other accessories


커뮤니티

홈으로 > 커뮤니티 > 보도자료

보도자료

똑똑하게 챙기면 더 즐거워지는 휴가철 필수품

글쓴이 : 작성일 : 2015-07-02 (목) 16:37 조회 : 1633


똑똑하게 챙기면 더 즐거워지는 휴가철 필수품

 

 

더운 여름이 시작됐다. 일찌감치 찾아온 무더위에 많은 이들이 본격적인 여름 휴가를 계획하고 있다. 만족스러운 피서를 위해서 보조배터리와 휴대용 스피커를 빼놓을 수가 없다. 스마트폰으로 휴가의 즐거움을 전하며, 음악으로 휴가의 여유를 만끽할 수 있기 때문이다.

 

■ 멀리 떠나는 차 안에서도, 보조배터리 하나면 즐거워 

 

휴가지는 먼 반면 디지털 기기의 배터리 용량은 그에 비해 턱없이 작다. 디지털기기의 다양한 기능들을 이용하다 보면 배터리가 금방 닳아버리기 일쑤다. 특히 최근에는 스마트폰 및 태블릿 PC로 네비게이션을 이용하는 경우가 많아지면서 멀리 여행가는 이들에게 보조배터리는 어느새 필수로 자리 잡았다.

 

TSST 보조배터리 TB100PA는 아이폰을 닮은 보조배터리로 대용량임에도 슬림한 디자인과 가벼운 무게가 특장점이다. 

 

10,000mAh의 대용량으로 아이폰6를 약 4.9회까지 충전할 수 있으며, 삼성 SDI의 정품 리튬 폴리머 배터리 탑재로 안정성까지 신경썼다.

 

또한, 모든 기종의 스마트폰과 태블릿 PC와 호환은 물론 고출력 듀얼 USB 포트를 지원해 2대의 스마트기기를 동시에 충전할 수 있다.

 

독특한 디자인의 보조배터리를 원한다면 여성을 타깃으로 한 쓰리에스시스템 뮤톤 에티켓 6000이 제격이다.

 

뮤톤 에티켓 6000은 여성들이 쓰는 파우더 팩트를 모티브로 디자인되어 여성들의 액세서리 역할로도 손색이 없다.

 

2.1A 출력 단자를 이용하면 대용량의 기기도 기존의 어댑터보다 더 빠른 속도로 충전할 수 있어, 디자인과 성능의 두 가지 측면에서 소비자를 만족하게 하는 제품이다.

 

■ 음악이 있는 휴가, 블루투스 스피커면 충분해

 

평소 음악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야외에서도 음악을 즐길 수 있는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에 관해서 관심이 있을 것이다. 음악뿐 아니라 빔프로젝터를 이용해 영화를 볼 때나 게임을 즐길 때 더 생생하게 즐길 수 있어 인기가 높다. 

 

IT 기기답지 않은 패셔너블한 제품 디자인이 매력적인 노벨뷰 블루투스 스피커 F5는 듀얼 하이브리드 우퍼사운드를 장착해 최대 18W의 단단한 사운드를 뽐낸다.

 

또한, 블루투스 3.0이 탑재되어 스마트폰, 태블릿PC, 노트북 등 블루투스를 지원하는 다양한 기기와 연결해 야외에서도 큰 소리로 음악, 영화, 라디오 감상이 가능하며, 스마트폰에서 사용하는 Micro SD 카드를 그대로 제품에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

 

음악을 듣는 도중 전화가 올 경우 스피커폰으로 바로 전환이 되며 간단한 조작방법으로 누구든지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