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S SYSTEM - system / sync / service - Notebook PC, Brand PC, PC peripherals, Smart pad, MP3, Navigation, Projector


고객센터

홈으로 > 고객센터 > A/S 안내

A/S 안내

초기 불량으로 인한 교환 및 환불

  1. 1. 제품 수령 후 초기 불량일 경우(구매일로부터 30일 이내) 해당 제조사 A/S 센터로 연락 후 점검 후 제품 초기 불량 판정서를 발급 받습니다.
  2. 2. 불량 판정서를 발급 받으셨다면 구매처로 연락하셔서 교환이나 환불요청을 합니다.
    - 상황에 따라 해당 제품 제조사 A/S센터에서 직접 판매처로 FAX를 전송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3. 3. 해당 제품을 보내주실때 제조사 A/S센터에서 발급한 불량판정서를 첨부하셔서 착불로 보내주시면 제품 수령 후 새제품으로 교환 발송이나 환불처리를 해드립니다.
  4. 4. LG/삼성 제품 구매 후 초기 불량 시 교환 및 환불은 A/S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 LG/삼성 제품 구매 후 초기 불량 시 새제품 교환 및 환불 진행은 해당 제조사 A/S센터에서 진행됩니다.
  5. 5. 초기 불량의 경우 구매하신 날로부터 30일 이내 주문건만 교환 및 환불이 가능하며, 30일이 지난 주문건은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구매 변심으로 인한 교환 및 환불

  1. 1. 구매변심에 의한 제품 교환이나 환불은 해당 제품이 미개봉 시에만 가능하며, 왕복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 (반드시 구매처로 먼저 문의해주셔야 합니다.)
  2. 2. 포장이 개봉되어 봉인지가 절단되거나 파손된 경우 상품가치가 훼손되어 교환 및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3. 3. 제품을 개봉하여 사용 하셨을 경우 운영체제의 압축이 해제되므로 한번이라도 사용하신 경우에는 교환 및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제조사별 A/S센터

LG전자 1588-7777, 삼성전자 1588-3366, 도시바 1588-5898, 레노버 1588-6782, TG삼보 1588-3582, HP 1588-3003, MSI 1644-4030, ASUS 1566-6868, SONY 1588-0911, 애플 1544-2662, 에이서 1644-6993